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를 해제할 수 있나요?
분실 등의 이유에 의해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설정한 Switch 본체가 수중에 없는 경우에는,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의 설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되어 있는데 「가입해 주십시오」라고 표시가 되었어요. 왜 그럴까요?
가입되어 있는데 「가입해 주십시오」라고 표시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원인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용 상황에 따라 과정이 다르므로, 먼저 가입하신 플랜을 선택해 주십시오.
<주된 원인>
・Switch의 유저에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되지 않은 어카운트를 연동하고 있다.
・패밀리의 설정이 올바르게 되어 있지 않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현재, Nintendo Switch Online의 패밀리 플랜을 이용 중입니다. 나중에 패밀리 플랜의 멤버를 늘릴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패밀리의 관리자라면,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패밀리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고 나중에 패밀리에 참가한 멤버도, 그 패밀리에서 사용하고 있는 「패밀리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복수의 본체에 연동시킨 경우, 연동한 모든 본체가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가 되나요?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복수의 본체에 연동하더라도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할 수 있는 것은 1대뿐입니다. 복수의 본체를 동시에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할 수는 없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복수의 Switch 본체에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했더니, 유저가 똑같아져 버렸어요.
유저의 정보(닉네임과 아이콘)는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결되어, 서버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닌텐도 어카운트를 다른 Switch 본체의 유저에게도 연동시켰을 경우에는 서버에 저장되어 있던 정보를 바탕으로 닉네임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보호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면 어린이 어카운트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해 주십시오」라고 표시되어, 「풍선 월드」를 플레이할 수 없어요. 왜 그럴까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고 있지 않는 유저로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고 했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Nintendo Switch에서 네트워크에 관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일부 기능을 제외하고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루이지의 풍선 월드도 이것에 해당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유저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켜 주십시오.
출처 NINTENDO switch 자주히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