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무엇인가요?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Nintendo Switch를 여러 대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우선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본체입니다.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연동하는 것으로, 여러 대의 본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는 그중 1대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618-0006」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여러 Switch 본체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 했다.
인터넷 접속이 불안정해져 통신이 끊어졌다.
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Switch 본체를 재기동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Online의 무료 체험이 끝나면 어떻게 되나요?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구입·교환 후, 곧바로 이용이 개시됩니다. 소지한 이용권의 유효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입 및 교환을 하면 기간이 추가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가 복수로 있을 경우, 어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어느 유저가 구입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각 유저에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메뉴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구입한 다운로드 번호를 닌텐도 e숍에 입력하면 에러 코드 「2813-0065」가 표시됩니다.
교환을 하려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가, 사용 중인 Nintendo Switch에 이미 구입되어 있을 때 표시되는 에러 코드입니다.
Nintendo Switch에 복수의 유저가 있을 경우, 다른 유저가 이미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을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의 구입 이력은, 닌텐도 어카운트의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3DS 시리즈] 닌텐도 e숍이나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반품하거나 환불할 수 있나요?
이용 약관에 기재된 대로, 한번 구입하신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의 반품·환불은 할 수 없습니다.
단, 구입 후 90일 이내의 미사용 코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에러 코드 「2813-0040」이 표시됩니다.
입력한 다운로드 번호가 이미 사용된 경우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입니다.
게임 소프트웨어의 경우, 이미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HOME 메뉴에 게임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출처 Nintendo Switch 자주하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