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어카운트] 휴대전화(피처폰)로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거나 이용할 수 없어요.

델피디움 2022. 8. 10.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휴대전화(피처폰)로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거나 이용할 수 없어요.
죄송합니다만, 휴대전화(피처폰)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암호를 잊어버렸어요.
암호를 잊어버려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의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를 통해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재설정 절차(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1. 닌텐도 어카운트의 로그인 화면을 열고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를 선택한다.
2.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한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송신」 을 선택한다.
3. 메일에 기재된 URL을 통해 암호 설정 페이지를 연다.
4. 본인 확인을 위한 정보를 입력한다.
5. 새 암호를 입력한다.​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어린이 어카운트의 작성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 어카운트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호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와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를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해제(아무 어카운트와도 연동하지 않은 상태로 되돌리는 것)하거나,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유저를 삭제했을 경우에는 그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의 연동이 해제됩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1대의 본체에 복수의 유저가 있습니다.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수 있을까요?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동일한 본체에 있는 다른 유저와 연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려고 했는데,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건 왜죠?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그 유저에게는 이미 닌텐도 어카운트가 연동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하고 싶어요.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는 연동할 수 있습니다.

각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는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절차
1. HOME 메뉴의 왼쪽 위에서 확인하고 싶은 유저를 선택하고, 「마이 페이지」를 열어 주십시오.

2. 마이 페이지가 열리면 「유저 설정」을 선택해 주십시오.

3.「어카운트의 정보 확인」을 선택해 주십시오.

4.「메일 주소/로그인 ID 확인」을 선택해 주십시오.

5. 닌텐도 어카운트의 암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6.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출처  NINTENDO switch    자주히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