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매장에서 구입한 「선불 카드」나 「다운로드 번호」,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권」 번호는 어디에 입력하면 되나요?
매장에서 구입한 아래 카드(번호)는 닌텐도 e숍의 「번호 입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선불 카드(번호)
다운로드 번호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권 카드
Nintendo Switch Online 7일간 무료 체험 이용권
[입력 순서]
1. HOME 메뉴에서 「닌텐도 e숍」을 기동해 주십시오.
2.「닌텐도 e숍」을 기동하면 왼쪽에 있는 「번호 입력」을 선택하십시오.
3. 구입한 16자리의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등록 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전 메일 주소의 현재 사용 가능 여부(닌텐도로부터의 메일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순서가 다릅니다.
[변경 전 메일 주소를 「현재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고객님 스스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설정 화면에서 변경해 주십시오.
[변경 전 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예와 같이, 변경 전의 메일 주소를 현재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님 스스로 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의 순서로 메일 주소의 변경을 신청해 주십시오.
메일 주소 변경 절차
1. 신청서를 연다.
2. 현재 이용 가능한 메일 주소를 입력·송신한다.
3. 도착한 메일에 기재되어 있는 URL을 연다.
4. 본인 확인 정보(변경 메일 주소, 생년월일, 어카운트 작성 시기)를 입력·송신한다.
5. 나중에 도착한 메일의 안내에 따라서 변경 절차를 완료한다.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패밀리의 「관리자」 변경 방법은?
패밀리의 「관리자」는 다음 순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어카운트와 18세 미만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관리자」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관리자의 변경 절차]
1.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닌텐도 어카운트의 로그인 화면을 열고 「관리자/보호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한다.
2. 로그인하면 오른쪽 위의 닉네임을 선택하여 「마이 닌텐도 설정」 을 선택하세요.
3. 설정 화면의 왼쪽의 「패밀리」 를 선택하세요.
4. 「패밀리 관리」를 선택하세요.
5. 「패밀리 관리자를 변경하기」 를 선택하세요.
6. 메일 주소를 확인 후 「송신」 을 선택하세요.
7. 전송된 메일에 기재되어 있는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송신」 을 선택하세요.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패밀리에 초대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패밀리의 「관리자」로 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는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에 초대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초대 메일을 받고 동의를 하면 패밀리 멤버에 추가됩니다.
출처 NINTENDO switch 자주히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어카운트] 휴대전화(피처폰)로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거나 이용할 수 없어요. (0) | 2022.08.10 |
---|---|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어카운트] 「메일 주소/로그인 ID 또는 암호가 틀렸습니다.」라고 표시되어, 로그인할 수 없어요. (0) | 2022.08.09 |
T-money [가입/본인인증] 휴대폰 기기/번호/통신사를 변경해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04 |
T-money [결제] 터치 결제(NFC)란 무엇인가요? (0) | 2022.08.03 |
T-money [결제취소/환불]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있나요? (0) | 2022.08.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