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합니다.
예상원인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 오류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실내기 전원코드 재연결 안내
실내기의 전원코드를 전원콘센트에서 분리하시고, 5초 뒤 재연결 후 재시도 하세요.
(※ 타 스마트폰 동시 연결 안되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Wi-Fi 리셋 방법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30초 이내 수행)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의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실행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에어컨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와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삼성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설정 선택
③ 문의하기 선택
④ 오류 보내기 선택
⑤ 에어컨 선택
⑥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선택
⑦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⑧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출처: 삼성전자 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69&product=10495
일상·느낌·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