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 문자 전송시 다른 번호가 보이는데 왜 이런건가요?
모바일 > 메시지
문자를 전송할 때 고객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가 확인된다면, 번호변경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변경하기 전 번호가 보인다면 번호등록 대신 OTA 발송이라는 인증절차 이후에 정상 이용이 가능하니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 만 14세 이상~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명의로 통화내역 열람 시 대리인이 방문한다면 인감 증명서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인감증명서 유무에 따라 확인되는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감증명서 있는 경우
- 명의자 본인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하고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제공됩니다.
■ 인감증명서 없는 경우
- 이용요금 확인용(발신번호 일부 '*' 표시)으로만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하며, 이 때 법정대리인에 한해서만 법정대리인 증명서류(가족관계등록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법정대리인 신분증 확인하여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 [LTE-A] kt는 LTE-A서비스를 제공하나요?
2013년 9월 부터 전국망 광대역 LT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 [iPad] 해외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것도 대리점에서 개통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하신 단말기도 KT 전점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올레 KT - 배터리소모가 심해서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이 때 수리비는 멤버십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한지요?
아이폰 AS의 경우 애플A/S센터, KT A/S센터를 방문하시면 가능하며 KT플라자, 대리점을 통해서는
AS접수 대행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여 AS수리비 결제를 원하시면 KT A/S센터로 방문하시거나, KT플라자, 대리점을 통해서 AS접수 대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KT A/S 센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느낌·생각
olleh KT - 문자 전송시 다른 번호가 보이는데 왜 이런건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