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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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한 경우
ㅇ 해외에서 휴대폰/패드 또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후 분실 신고를 바로 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은 로밍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될 수 있으므로 로밍센터로 즉시 신고 바랍니다.
■ 로밍 중 통화 장애가 발생된 경우
ㅇ 로밍 중 통화장애가 발생된 경우에도 로밍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로밍센터 : +82-2-2190-0901 (KT 가입자가 해외에서 발신 시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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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 명의변경 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새로 구매해야 하는데, 기존 유심은 재사용 해도 되나요?
중고 유심은 금융서비스 발급이력 또는 분실신고 상태의 유심 외에는 명의자 및 해지기간 상관없이 초기화 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17.8.1 시행)
즉, 타인의 유심인 경우에도 초기화 후 다시 사용가능하므로 기존 유심 지참 후 방문 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교통카드 등의 금융서비스 발급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 꼭 확인하세요!
ㅇ 명의변경 시 기존 명의자의 유심은 즉시 재사용 불가하며, 유심상태가 해지 상태여야만 초기화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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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을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도 국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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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 아이폰 고장(파손) 및 분실 시 발생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상 보증 기간 이후 고장(파손) 시 많은 수리비가 염려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기간 이후 발생될지 모르는 수리비에 대한 걱정은 현재 KT에서 운영중인 단말기 보험 서비스 (KT 슈퍼안심)를 활용하면 분실이나 파손 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 슈퍼안심 서비스 특성상 신규 개통이나 우수고객 기변 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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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 KT 그린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KT만의 단말기 전문 평가사에 의해 고객님의 중고폰 상태를 판정해 드리는 중고폰 거래 서비스로 매입된 중고폰은 안전하게 처리, 재생되어 중고폰이 필요한 분들께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되거나 저소득층 지원 등 사회공헌용으로 사용됩니다.
그린폰은 KT Shop이나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 시 그린폰 보상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그린폰 보상 포인트로는 신규 단말기나 기존 단말기의 할부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shop.kt.com/smart/greenPhoneMainForm.do
KT Shop > 핸드폰구매 > 개통신청 서비스 > 중고폰 팔기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느낌·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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