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시백 - 충전취소가 안돼요. 왜 그런거죠?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충전포인트를 구매한지 7일이 경과되었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 OK캐쉬백 충전포인트 구매일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 충전포인트 사용 내역는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상세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충전을 취소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취소가능한 거래의 경우,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해당 거래내역에서 '충전취소'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취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충전이 취소됩니다.
OK 캐시백 - 탈퇴 시 충전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신청 시 충전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 충전취소 또는 환급신청 후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 후 사용 안된 포인트에 한해서, 7일 이전 결제 한 금액에 대해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 보유 회원의 탈퇴는 탈퇴를 신청하신 날로부터 30일 이후에 확정되며, 탈퇴 확정 후 잔여 충전포인트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사용 우선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사용 되며, 기본 설정은 적립 포인트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님께서 포인트 사용 우선 순위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포인트 사용 시 적립 포인트 먼저 선 차감 됩니다.
포인트 사용 우선 순위 변경은 아래 경로를 통해 설정 가능 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 설정 방법]
-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 My캐쉬백>포인트> 포인트사용 우선순위 변경
- OK캐쉬백 앱: 앱 실행 ->좌측 메뉴(삼선) -> 우측 설정(톱니바퀴 모양) ->포인트 설정 -> 포인트 사용 설정
OK 캐시백 - 충전포인트도 충전 가능한 한도 금액이 있나요?
충전 수단에 따라 일/월 한도가 상이 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각 카드사별로 1회 한도 / 월한도가 다르며, 카드사 한도 확인은 OK캐쉬백 충전 포인트 구매하기 -> 결제수단 내 "카드사별 한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카드사별 한도는 충전 수수료 3%를 포함한 금액 입니다.)
최소 충전 포인트는 1,000 포인트 이며, 최대 충전포인트는 일일/월간 누적 500만포인트입니다.
또한, OK캐쉬백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의 합은 50만포인트를 초과할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50만 포인트를 초과하면 대기포인트로 적립됩니다.
현재 충전가능한 충전한도금액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99-0512)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포인트 충전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OK캐쉬백 충전포인트 구매 내역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해 충전 내역 확인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충전포인트를 구매하였는데, OK캐쉬백 포인트가 충전되지 않았어요
시스템 오류로 충전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 처리되었는지 확인 후, 고객센터(1599-0512) 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1. 홈페이지_ 신용카드
2. 모바일 홈페이지_ 신용카드,
3. OK캐쉬백.App_ 신용카드, 티머니(안드로이드기기),Payco 계좌 충전
츨처: OK 캐시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