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OK CASHBAG - 충전취소가 안돼요. 왜 그런거죠?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K 캐시백 - 충전취소가 안돼요. 왜 그런거죠?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충전포인트를 구매한지 7일이 경과되었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 OK캐쉬백 충전포인트 구매일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 충전포인트 사용 내역는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상세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충전을 취소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취소가능한 거래의 경우,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해당 거래내역에서 '충전취소'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취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충전이 취소됩니다.




    OK 캐시백 - 탈퇴 시 충전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신청 시 충전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 충전취소 또는 환급신청 후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 후 사용 안된 포인트에 한해서, 7일 이전 결제 한 금액에 대해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 보유 회원의 탈퇴는 탈퇴를 신청하신 날로부터 30일 이후에 확정되며, 탈퇴 확정 후 잔여 충전포인트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OK 캐시백 - 전포인트 구매 후,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였는데 충전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았어요.
    OK캐쉬백 포인트는 사용 우선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사용 되며, 기본 설정은 적립 포인트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님께서 포인트 사용 우선 순위를 변경하지 않으셨다면 포인트 사용 시 적립 포인트 먼저 선 차감 됩니다.
    포인트 사용 우선 순위 변경은 아래 경로를 통해 설정 가능 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 설정 방법]
    -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 My캐쉬백>포인트> 포인트사용 우선순위 변경
    - OK캐쉬백 앱: 앱 실행 ->좌측 메뉴(삼선) -> 우측 설정(톱니바퀴 모양) ->포인트 설정 -> 포인트 사용 설정




    OK 캐시백 - 충전포인트도 충전 가능한 한도 금액이 있나요?
    충전 수단에 따라 일/월 한도가 상이 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각 카드사별로 1회 한도 / 월한도가 다르며, 카드사 한도 확인은 OK캐쉬백 충전 포인트 구매하기 -> 결제수단 내 "카드사별 한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카드사별 한도는 충전 수수료 3%를 포함한 금액 입니다.)
    최소 충전 포인트는 1,000 포인트 이며, 최대 충전포인트는 일일/월간 누적 500만포인트입니다.
    또한, OK캐쉬백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의 합은 50만포인트를 초과할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50만 포인트를 초과하면 대기포인트로 적립됩니다.
    현재 충전가능한 충전한도금액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99-0512)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포인트 충전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OK캐쉬백 충전포인트 구매 내역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해 충전 내역 확인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충전포인트를 구매하였는데, OK캐쉬백 포인트가 충전되지 않았어요
    시스템 오류로 충전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 처리되었는지 확인 후, 고객센터(1599-0512) 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1. 홈페이지_ 신용카드
    2. 모바일 홈페이지_ 신용카드,
    3. OK캐쉬백.App_ 신용카드, 티머니(안드로이드기기),Payco 계좌 충전


    츨처:  OK 캐시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