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OK캐쉬백] OK캐쉬백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K cashbag] OK캐쉬백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OK캐쉬백 가맹점을 이용하시면서 결제 시에 SK엔크린보너스카드, SKT 멤버쉽카드와 같이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OK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시면 구매금액의 일정율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점당 1원으로 환산되며 적립 받은 포인트 1,000점 이상 부터는 OK캐쉬백 가맹점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1점 부터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단, 일부 제휴사 중 5,000점 이상 부터 사용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5만점 이상은 현금으로도 돌려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SK텔레콤 할인과 캐쉬백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OK캐쉬백 적립 가맹점이면서 SK텔레콤 멤버쉽 할인가맹점인 경우 할인을 받으면 동시에 적립되는 가맹점이 있는 반면, SK텔레콤 할인혜택을 받으면서 캐쉬백 포인트 적립을 따로 요청해야 하는 가맹점도 있습니다. 또한 캐쉬백 포인트 적립과 할인혜택 중 선택을 하여 혜택을 받는 가맹점도 있습니다. 가맹점 마다의 차이가 발생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카드가 여러 장 있어도 포인트는 하나로 합산되나요?
    네 맞습니다. OKCashbag포인트는 카드명의자로 통합관리 되므로 여러장의 카드를 쓰셔도 모든 포인트가 합산되어 누적됩니다.


    [OK cashbag] 결제 방법에 따라 적립률이 다른가요?
    OK캐쉬백 가맹점별로 현금/카드 결제 수단 별로 포인트 적립률을 다르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플레이스 내 지역별 매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가맹점의 적립률과 기타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자체 할인한다고 캐쉬백 적립을 해 줄 수 없다고 합니다. 왜 그런가요?
    회원님께서 저희 OK캐쉬백 가맹점 이용 후 적립 받으시는 캐쉬백 포인트의 경우 가맹점 측에서 수수료를 부담하고 회원님들께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로 당사에서는 포인트 지급에 대한 강제 또는 요청이 어렵습니다. 가맹점 자체 사정에 따라 통신사 할인 또는 자체 할인 상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 포인트 적립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인터넷에서 포인트 조회가 안됩니다.
    답변일시적인 서버의 장애로 인한 것이 아닐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문의해 주세요.


    [OK cashbag] 대기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를 초과한 경우에는, OK캐쉬백 포인트가 대기포인트로
    적립/충전되어 사용가능예정 상태인 포인트로 관리됩니다.


    (전자금융거래법 적용 내용은 공지사항 {OK캐쉬백 전자금융거래법 변경 안내}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기포인트를 보유하신 고객님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대기포인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