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합니다.
예상원인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 오류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실내기 전원코드 재연결 안내
실내기의 전원코드를 전원콘센트에서 분리하시고, 5초 뒤 재연결 후 재시도 하세요.
(※ 타 스마트폰 동시 연결 안되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Wi-Fi 리셋 방법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30초 이내 수행)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의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실행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에어컨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와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삼성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설정 선택
③ 문의하기 선택
④ 오류 보내기 선택
⑤ 에어컨 선택
⑥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선택
⑦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⑧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출처: 삼성전자 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69&product=10495
일상·느낌·생각
SAMSUNG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