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samsung [스탠드 에어컨] 실외기 작동이 안됩니다.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삼성 [스탠드 에어컨] 실외기 작동이 안됩니다.
    예상 원인
    희망온도가 높게 설정되었거나, 과부하로 인한 실외기 보호 동작으로 인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조치 방법
    운전모드 변경 확인
    운전모드가 냉방이 아닌 다른 모드에서는 실외기가 가동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운전모드를 냉방으로 변경해 주세요 .


    희망온도 변경 확인
     현재온도보다 희망온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으면 실외기가 가동되지 않아 찬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희망온도를 18 ℃로 설정해주세요.


    실외기 보호 기능 확인
     실외기 보호를 위하여 실외기 동작이 5초~5분까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5분정도 기다려 주세요.


    스마트 리셋 확인
     순간적인 노이즈로 인하여 오동작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리셋을 시켜보세요.




     

    삼성 [스탠드 에어컨] 본체 온도표시부에 E4 표시가 나타납니다.

    예상원인 
    제품 하단부 오토그릴이 동작하지 못 했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 오토 그릴 : 제품 가동 시 열리는 아래쪽 공기 흡입구 부분


    조치방법
    그릴 구동부위 이물제거
     이물질 등이 걸려서 오토그릴이 제대로 동작하지 못하는 경우 이물질을 제거해주십시오.

    오토그릴이 끝까지 열리지 못했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물질이 제거되는 경우 정상 가동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뺀 후 연결하는 방법
     전원코드를 뺀 후 약 1분 정도 후에 다시 연결해서 작동시켜 보십시오. 오토그릴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센서의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서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원을 차단했다가 다시 연결하면 내부 센서가 초기화가 되어 정상 동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스탠드 에어컨]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해요.

      ※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삼성계정 국가 오류 발생(iOS)
    1. 삼성계정 국가에러시 이전 계정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5.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6. 로그아웃하고 이전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7. 추가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연결된 계정을 모두 삭제 합니다.
    8. 원래 계정으로 재로그인 후 기기추가를 다시 실행합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69&product=10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