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집전화 -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집전화 > 요금관련
착신통화전환 서비스 사용 시 착신이 핸드폰으로 연결된 경우 발신자에게는 집전화에 건 요금만 청구되며,착신 받은 고객님은 집전화에서 핸드폰으로 발신한 구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시외전화 사전선택제란 무엇인가요?
시외전화 사전 선택제란 고객이 주로 이용할 시외전화 사업자를 선택하여 등록함으로서 원하는 사업자의 시외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 [브랜드팝업] 통화연결중 화면에 표시되는 상호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브랜드팝업 가입 당시 등록하신 상호명 변경업무는 브랜드팝업에서는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실제 고객님의 상호명과 다르게 표시되는 경우 kt100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회원가입 후 이메일 청구서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명세서 변경 신청한 달의 다음달부터 적용됩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olleh KT 집전화 - [전국통일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
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에 의해 집전화와 인터넷전화 결합 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이사(설치 장소 변경) 신청과 동시에 번호변경할 수 있나요?
현재와 다른 수용구역으로 이사(이전)하시는 경우 동시에 번호 변경되며,현재와 동일 수용구역에서의 이사(이전)하시는 경우에는 번호가 변경되지 않으며, 동시 변경 신청은 어려운 점 안내해 드립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요금 내용 중 타사정보사용 명목으로 요금이 청구되었는데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KT가 아닌 타사(SKBB,온세,LGU+ 등) 전화정보서비스를 이용하여 청구된 금액입니다.
060-60x, 060-80x, 060-90x 번호들은 해당 사업자로 문의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KT 집전화 -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