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KT 집전화 -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집전화 -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집전화 > 이용안내

    집전화 서비스는 1년이내 3회가능하며,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 일시 이용중단 기간 중 청구요금 : 기본료의 30%가 청구됨(부가세 10% 별도)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사용하지 않은 집전화 요금에 대한 체납독촉장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하시어 통화내역을 확인한 후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명의도용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060-800 SK브로드 정보료는 무엇인가요?

    060-800 SK 브로드 정보료는 타 사업자인 SK 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 정보 제공 서비스(060-800-XXXX) 이용 시 발생한 정보이용료를 kt가 회수 대행하여 청구하는 요금입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신규 고객 또는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규 및 변경과 동시에 전국단일요금제에 신청 가능한가요?

    집전화 신규,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청과 동시에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동일명의/동일장소에 2회선 이상 신청 시 전국단일 요금제 일괄가입/일괄 해지가 됩니다.
    (단, 개인고객은 선택가능함)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하시어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법인전화와 kt 집전화의 통화요금은 다른가요?

    일반전화의 경우 법인이든 개인이든 명의 상관 없이 요금체계 동일합니다. 법인의 경우 기업용 전화를 사용 할 수 있는데 기업상담부서(1588-0114)로 전문 상담이 필요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번호변경안내를 받은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는 어떤건가요?

    집전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구 번호로 전화하시면 새로 바뀐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하며, 새로운 전화번호가 시내 및 인접 지역일 경우 번호변경 안내 방송 청취 후 자동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