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집전화 -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집전화 > 이용안내
집전화 서비스는 1년이내 3회가능하며,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 일시 이용중단 기간 중 청구요금 : 기본료의 30%가 청구됨(부가세 10% 별도)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사용하지 않은 집전화 요금에 대한 체납독촉장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하시어 통화내역을 확인한 후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명의도용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060-800 SK브로드 정보료는 무엇인가요?
060-800 SK 브로드 정보료는 타 사업자인 SK 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 정보 제공 서비스(060-800-XXXX) 이용 시 발생한 정보이용료를 kt가 회수 대행하여 청구하는 요금입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신규 고객 또는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규 및 변경과 동시에 전국단일요금제에 신청 가능한가요?
집전화 신규,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청과 동시에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동일명의/동일장소에 2회선 이상 신청 시 전국단일 요금제 일괄가입/일괄 해지가 됩니다.
(단, 개인고객은 선택가능함)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하시어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법인전화와 kt 집전화의 통화요금은 다른가요?
일반전화의 경우 법인이든 개인이든 명의 상관 없이 요금체계 동일합니다. 법인의 경우 기업용 전화를 사용 할 수 있는데 기업상담부서(1588-0114)로 전문 상담이 필요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번호변경안내를 받은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는 어떤건가요?
집전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구 번호로 전화하시면 새로 바뀐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하며, 새로운 전화번호가 시내 및 인접 지역일 경우 번호변경 안내 방송 청취 후 자동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KT 집전화 -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