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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 소프트웨어나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던 중에 데이터의 수신이 끊어졌습니다.

by 델피디움 2022. 8.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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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소프트웨어나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던 중에 데이터의 수신이 끊어졌습니다.
기동 중인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를 종료해 주세요. 또한 본체를 재기동하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시도해 주세요.
위의 방법으로 개선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운로드 중인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 버전인 경우에는 업데이트 데이터도 같이 삭제됩니다. 단, 저장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나요?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된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연동을 해제하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이전에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재다운로드하고 싶은데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추가 콘텐츠가 없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확인해 주세요.
●이미 다운로드가 완료된 상태는 아닌가요?

HOME 메뉴에서 찾고 계신 소프트웨어가 표시되고 있지는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유저로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아닌가요?
복수의 유저를 등록한 경우에는 다른 유저로 재다운로드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변경하지는 않았나요?
「설정(System Settings)」→「유저(Users)」에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세요. 어카운트가 소프트웨어 구입 시와 변경된 경우에는, 우선 지금의 어카운트와 연동을 해제하고 이전 어카운트와 다시 연동시켜 주세요. 또는 새로운 유저를 등록하여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어카운트와 연동시켜 주세요.​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코드「2811-7503」「2811-7504」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트워크 서비스의 서버를 점검하는 중이거나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점검이 종료되거나 장애가 복구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익스팬션·패스(추가 콘텐츠)를 구입했는데 게임에 반영되지 않아요.
익스팬션·패스를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소프트웨어에 반영하려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우선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후, 다시 기동하여 업데이트가 시작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시작되지 않을 경우에는 HOME 메뉴에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아이콘에 커서를 맞추고 +/- 버튼을 눌러서 표시되는 메뉴 중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Software Uptate)」→「인터넷으로 업데이트(Via the Internet)」를 선택해 주세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도 반영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관리(Manage Software)」→「소프트웨어 정리(Archive Software)」에서 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삭제한 후, 다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재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 버전인 경우에는 업데이트 데이터와 함께 소프트웨어도 삭제됩니다. 단, 저장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에러코드 「2813-0040」이 표시됩니다.
입력한 번호가 사용되었을 경우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입니다. 이미 게임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가 진행 중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HOME 메뉴에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운로드 중일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아이콘 아래에 진행 표시줄이 나타납니다. 

HOME 메뉴에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없을 경우에는 다른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Q&A 2번 내용 링크)을 읽고 소프트웨어의 재다운로드를 시도해 주십시오. 

재다운로드 화면에서 해당하는 소프트웨어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유저)에서 번호를 입력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복수의 유저가 등록된 경우에는 다른 유저로 확인해 주세요.​ 



출처   Nintendo Switch     자주하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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