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휴대전화(피처폰)로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거나 이용할 수 없어요.
죄송합니다만, 휴대전화(피처폰)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암호를 잊어버렸어요.
암호를 잊어버려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의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를 통해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재설정 절차(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1. 닌텐도 어카운트의 로그인 화면을 열고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를 선택한다.
2.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한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송신」 을 선택한다.
3. 메일에 기재된 URL을 통해 암호 설정 페이지를 연다.
4. 본인 확인을 위한 정보를 입력한다.
5. 새 암호를 입력한다.
닌텐도 switch [닌텐도 어카운트] 어린이 어카운트의 작성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 어카운트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호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와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를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해제(아무 어카운트와도 연동하지 않은 상태로 되돌리는 것)하거나,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유저를 삭제했을 경우에는 그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의 연동이 해제됩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1대의 본체에 복수의 유저가 있습니다.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수 있을까요?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동일한 본체에 있는 다른 유저와 연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려고 했는데,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건 왜죠?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그 유저에게는 이미 닌텐도 어카운트가 연동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하고 싶어요.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는 연동할 수 있습니다.
각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는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절차
1. HOME 메뉴의 왼쪽 위에서 확인하고 싶은 유저를 선택하고, 「마이 페이지」를 열어 주십시오.
2. 마이 페이지가 열리면 「유저 설정」을 선택해 주십시오.
3.「어카운트의 정보 확인」을 선택해 주십시오.
4.「메일 주소/로그인 ID 확인」을 선택해 주십시오.
5. 닌텐도 어카운트의 암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6.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출처 NINTENDO switch 자주히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IT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어카운트] 휴대전화(피처폰)로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거나 이용할 수 없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