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느낌·생각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1% 이상 상승중이고 잉글루드랩 익절 됨.

by 델피디움 2021. 7. 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 장초반부터 지수가 좋게 흘러가는것 같은데도, 보유종목들의 전체적인 평균수익률은 전일보다 하락중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좋은 장에도 주가가 급등하는 종목이 별로 없는게 일 부 대형 종목의 상승으로 지수를 이끌었나 싶기도 합니다.

 

잉글우드랩 종목이 매도되엇었습니다.

매수가는 8,230원이고, 매도 체결가는 9,200원으로 +10% 정도의 수익률을 안겨주었습니다.

몇일 계속 익절되는 종목이 나오기는 하지만 전체 수익률의 상승을 이끌지 못하고 있는데, 이는 그 만큼 투자금이 적기 때문입니다.

 

조금 전 오늘 익절된 자금과 그나마 조금 남아있던 투자금 모두  일부 종목에 물타기 및 신규 종목에 매수하는데 사용하여 현재 남아있는 여유 투자금은 없습니다.

 

잉글우드랩 종목의 경우 예약매도를 걸어놓은게 체결되였는데,  조금 더 보유해도 괜찮치 않을가 생각도 들지만, 예상했던 자리에서 익절한 것 만으로도 만족을 합니다.

 

관종에 모아 둔 종목들을 보자면 지수의 상승대비 흐름이 별로 좋지 못하게 보이는데,   이러다가 오후장으로 가면서 지수가 흘러내리지는 않을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모니터 1개로만 주식할때 사용하고 있는데, 요즈음 모니터를 하나 더 늘려야하나 생각중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모니터가 27인치에 QHD 인데,  이 정도의 크기에 해상도가 딱 적당하다 여겨지는데, 32인치의 4K 모니터는 또 어떨까 생각도 드는데, 글씨가 좀 작게 보이지 않을까 살짝 걱정되기도 합니다.  32인치보다 화면이 커진다면  눈이 불편할듯 느껴집니다.

 

현재의 흐름으로 보아서는 오후장에서도 보유종목 중 상승할 만한 종목이 보이지 않는데,  오늘같이 상승장에 수익이 오히려 마이너스를 향게 가는게 아쉽기만 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