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같은 봄

KT 기가지니 [연결]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블루투스 기능도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연결]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블루투스 기능도 있나요?
    기가지니 기기는 블루투스 기능이 기본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스마트폰의 음악을 기가지니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방법은 (기가지니1단말) 기기 뒷면의 블루투스 (기가지니2단말) 기기 상단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간 누르신 후 연결하고자 하는 재생 기기에서 블루투스 검색을 하면 기가지니가 검색목록에 나타납니다. 검색목록에서 기가지니를 선택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됩니다.

    블루투스 기능 이용시, 음성명령 인식률이 떨어져 기가지니 호출어나 명령어를 못 알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통화는 기가지니에서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지니뮤직
    기가지니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하다면 지니뮤직 앱 삭제 후 기가지니 앱에서 다시 한번 연결 부탁드립니다.(연결 완료후 지니뮤직 앱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가지니 [지니뮤직] 뮤직브런치 설정 해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뮤직브런치 설정 해제 방법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 하단 뮤직 클릭 > 화면 아래로 이동 뮤직브런치 설정하기 클릭 > 설정 클릭 > 오른쪽 상단 삭제 클릭 > 선택 후 삭제 

    사용자 계정(예 : 우리집, 엄마, 아빠)에서 뮤직브런치가 설정 되어있다면 실행될 수 있으니 사용자 계정별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TV화면에서 G메뉴 진입 후, TV 오른쪽 상단의 사람 아이콘 옆의 계정정보를 확인합니다.     

    ②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 계정정보가 TV계정과 동일한 지 확인합니다.   

    (동일하지 않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후 뮤직브런치 설정해제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기기는 기가지니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각 제휴사의 앱을 통해 제휴사 계정을 가입하고 기기를 페어링 한 후, 해당 계정을 기가지니 홈IoT 앱> 제휴사> 해당 제휴사 로그인을 통해 연결해줍니다. 그 다음 기가지니 앱의 기가지니 홈IoT 탭에서 기가지니 홈IoT 계정을 로그인하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