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KT 기가지니 [문안인사] 문안인사 받기는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문안인사] 문안인사 받기는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유용한 기능

    기가지니 모바일 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선택 >유용한 기능 >문안인사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대 (아침, 점심,저녁)를 별도 설정 가능하며, 설정된 시간대에 랜덤으로 실행됩니다.


    서비스-유용한 기능
    기가지니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계정별 설정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문안인사 서비스는 단말별로 통합 관리가 되어,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마지막에 설정된 내역으로 보여집니다.
    대표 계정에서 문안인사를 설정하지 않아도 이후 다른 계정에서 아침 문안인사 받기 설정 했다면 대표 계정 포함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아침 문안인사 받기를 설정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비스-유용한 기능
    기가지니 [문안인사] 문안인사 받기 설정 안했는데 나와요/ 설정 했는데 안나와요

    문안인사 받기 설정은 기가지니 기기에 연결된 본인 계정 외에 다른 계정에서 설정했거나 삭제한 경우 본인이 설정한 내역과 다르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설정된 시간대에 실행 되지 않거나 설정하지 않은 시간대에서 실행이 된다면 기가지니 모바일 앱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유용한 기능
    기가지니 [문안인사] 문안인사 받기 설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모바일 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선택 >유용한 기능 >문안인사에서 문안인사 받기 버튼을 슬라이드 하여 회색 꺼짐으로 해제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하다면 지니뮤직 앱 삭제 후 기가지니 앱에서 다시 한번 연결 부탁드립니다.(연결 완료후 지니뮤직 앱 설치하여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