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KT 기가지니 [패션피플] 기획전이나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재고 문의 등)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패션피플] 기획전이나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재고 문의 등)
    패션피플 서비스에 제공되는 모든 상품은 파페피포와 함께하는 여러 인기 의류 업체의 최신 트렌드 아이템만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www.fafepipo.com에 접속하셔서 1:1문의하기로 문의하시거나 파페피포의 실시간 채팅 안내를 통하여 빠르게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답변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20 ~ 14:00, 주말/공휴일 제외


    서비스-쇼핑/주문
    기가지니 [패션피플] 패션피플에는 여성 의류만 있나요?

    아닙니다. 남성의류 및 유명 스트릿 브랜드 역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앱의 상품 전체보기에서 "남자 옷 보여줘" 라고 말씀해 보세요!


    서비스-쇼핑/주문
    기가지니 [패션피플] 상품정보 또는 기획전 정보를 폰으로 보냈는데 앱푸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두가지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1. 휴대폰 설정> 기가지니 알림 설정 하기
    2. 기가지니에 연결되어 있는 계정 일치화 하기 (TV G메뉴 우측 상단 /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에서 나의계정 확인)
    TV G메뉴에서 계정을 변경 하려면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연결된 계정이 없으시다면, 기가지니 앱을 설치하고 기기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끝없는 끝말잇기] 찬스는 언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가 말한 단어의 끝말을 이을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 때, “찬스”를 외치면 알맞은 단어를 기가지니가 대신 답해줘요. 찬스는 총 3번만 쓸 수 있어요.


    서비스-게임
    기가지니 [끝없는 끝말잇기] 하트는 언제 줄어드나요?

    끝말을 이을 순서가 되면 이용자는 총 2번 말할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2번 기회 동안 답을 하지 못하거나 맞지 않는 단어를 말하면 하트가 하나 줄어들고, 기가지니가 다른 단어로 다시 시작해요. 줄어든 하트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1개씩 다시 충전되고, 총 3개까지만 충전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