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gigagenie [지니토커] 레벨은 무엇인가요?
점수에 따라 토커(Talker), 머치토커(Much Talker), 투머치토커(Too Much Talker), 킹오브토커(King Of Talkers) 총 4개 레벨로 구성되며, 레벨별로 각각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토커는 1점부터 99점, 머치토커는 100점에서 199점, 투머치토커는 200점부터 399점까지이며, 킹오브토커는 400점 이상인 고객의 레벨을 말합니다.
gigagenie [지니토커] 점수가 사라졌어요?
매월 1일 00시 기준으로 점수는 초기화되며, 새롭게 지니토커 레벨에 도전하고, 이벤트 응모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회원을 탈퇴하거나 지니토커 회원 탈퇴 , 기기 연결 해제(페어링 해제), 기기교체(A/S)시 점수는 초기화 됩니다
gigagenie [지니토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매월 1일~말일 기준으로 응모 가능하며, 1일 00시 기준으로 점수는 초기화가 됩니다.
또한, 익월 15일경 당첨결과가 확인이 됩니다.
당첨결과는 기가지니앱 > 우측 상단 '지니토커' >당첨결과 확인에서 응모한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조회 가능합니다.
gigagenie [우리집 고객센터] 기가지니에서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휴대폰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KT의 핸드폰은 사용하시는 경우 기가지니를 통해 확인하시려는 휴대폰번호와 인증번호를 등록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gigagenie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G메뉴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고객인증 단게를 거쳐 기가지니 TV화면을 통해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청구요금 조회, 요금지원 문의, 납부전용게좌 안내, 소액결제 및 KT멤버십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성명령 예시 :
["지니야,우리집 고객센터 시작해줘"]
["지니야, KT휴대폰 요금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