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기가지니(Gigagenie) [명령법] 기가지니를 음성으로 이용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명령법] 기가지니를 음성으로 이용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 명령을 하기 위해서는, “지니야”라는 호출어를 먼저 말해야 합니다. 
    호출어를 부른 후 “네” 답변과 함께 기기앞면 흰색 LED가 켜지면 5초 이내 말씀하시면 됩니다.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설정>사용자 설정> 호출어 선택 (기가지니 단말과 연결이 되어있어야함)
    2)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호출어 선택 

    기가지니에게는 올레tv, 지니뮤직, 날씨, 쇼핑 및 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 홈화면의 맨 하단 [음성 명령 TIP]에서 더 다양한 음성 명령어를 확인해 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최신영화 보여줘” 
    “지니야, 최신곡 들려줘” 
    “지니야, 지금 몇시야?”
    “지니야, 오늘 날씨 어때?” 
    “지니야, 매일 아침 7시 알람 등록해줘” 


    KT 기가지니 [지니뮤직]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 19금 음악은 재생이 안되나요?
    지니뮤직 모바일앱/웹페이지에서 성인인증을 하신 고객님은 19금 음악을 들으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진행 중입니다.
    단말 별로 순차적으로 연내 적용될 예정입니다.


    KT 기가지니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기가지니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