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느낌·생각

[OK캐쉬백] 비밀번호 잠금 해제가 무엇인가요?

by 델피디움 2020. 9. 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비밀번호 잠금 해제가 무엇인가요?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시 비밀번호 5회 잘못 입력 하시거나 6개월 이상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으실 경우 (휴면회원)
아이디 잠금상태가 됩니다. 아이디 잠금해제는 휴대폰 / 아이핀 본인인증을 통해 해제 가능 합니다.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기존 비밀번호로는 로그인이 불가능 하나요?
로그인 진행 시 기존 비밀번호 오 입력으로 로그인 제한이 발생한 경우 기존 비밀번호로 재 로그인이 불가하며,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 후 로그인 가능 합니다. 비밀번호 재 설정 시 비밀번호는 10~20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일부 특수기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 가능한 특수기호 : !@#$%^&*()-_=+|[]{}’”;:/?.>,< )
설정할 수 없는 비밀번호 조합 : 공백, 3자 이상 연속된 영문 혹은 숫자, 아이디에 포함된 문자/숫자와 연속 3자 이상 동일한 경우
유추하기 쉬운 비밀번호나 타 웹사이트와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시면 포인트 도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로그인 아이디를 분실했어요.
아이디를 분실 하신 경우 ' ID/PW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법인 회원 로그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법인 및 가맹점주 로그인 방법은 캐쉬백 홈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 중 "제휴 안내" -> 하단 가맹점주 전용서비스 내  [법인회원 전용 서비스]버튼 또는 [가맹점주 전용 서비스] 버튼을 클릭하셔서 관련 서비스를 PC에 설치 하여야 합니다. 최초 방문하신 가맹점주
고객님께서는 가맹점 번호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가맹점 인증을 먼저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기존 ID와 SNS ID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OK캐쉬백 ID와 SNS 계정이 연결되어있는 경우 두 가지 방법 모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둘 중 더 기억하시기 편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주세요.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SNS ID가 무엇인가요?
SNS ID란 이용하는 SNS ID 계정으로 회원 가입하고 그에 따른 회원정보(SNS 계정관리)를 관리할 수 있는 ID로 OK캐쉬백 온라인 회원가입시 SNS ID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NS ID는 자주 사용하는 SNS ID 계정으로 OK캐쉬백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입되었습니다. 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통관리정보로 수집/관리하여 정보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공통관리정보
- Facebook: 사용자 이름(ID),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친구리스트, 메시지, 뉴스피드, 좋아요, 친구의 생년월일 및 좋아요
- OK캐쉬백 회원연결 시 본인인증 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OK캐쉬백-아이디/비밀번호 FAQ] 포인트 비밀번호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포인트를 사용할 때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포인트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누르면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또는 고객센터인증을 통해서 직접 변경 가능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