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가입 및 탈퇴 FAQ] 외국인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외국인 회원도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 휴대폰 번호/아이핀으로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인증이 완료되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거나 IPIN 계정이 없으신 경우 본인 인증을 통한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건너뛰기]를 통해 본인 인증없이 회원 가입은 가능 합니다.
단, 건너뛰기를 통한 회원 가입 시 기존 보유한 캐쉬백 포인트 통합 내역은 확인 불가 합니다.
[ok캐쉬백-가입 및 탈퇴 FAQ] 만 14세 미만인 경우, 회원 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회원 가입 방법은 홈페이지 (okcashbag.com) 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하며 본인 인증 수단은 본인명의의 휴대폰, IPIN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ok캐쉬백-가입 및 탈퇴 FAQ] 카드서비스 이용자는 무엇인가요?
답변OK캐쉬백 카드서비스 이용자는 제휴가맹점을 통해 OK캐쉬백 카드를 발급받았으나 OK캐쉬백 회원서비스에는 가입하지 않은 회원입니다. 카드서비스 이용자는 발급받은 카드로 오프라인 제휴가맹점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지만 이용
실적 없이 24개월 경과 시 포인트 사용이 중지되고(적립은 가능) 이후 36개월이 경과하면 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OKCashbag.com 회원가입 /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인증(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시면 현금환급 및 온라인 포인트 사용,
포인트 조회 등의 회원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가입 및 탈퇴 FAQ] 본인인증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답변OK캐쉬백은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타나는 경우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평가업체에 회원님의 주민번호 정보 또는 성명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실명 인증센터
SIREN24고객센터(1577-1006)측으로 실명 정상 등록 여부를 확인 하시어 서비스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가입 및 탈퇴 FAQ] 회원 가입 시 14세 미만이라 본인 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본인인증 수단이 없으신 회원님은 보호자(법정대리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4세 회원 본인가입 시 인증수단이 없는 경우 건너뛰기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이때 보호자(법정대리인) 인증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법정 대리인 본인인증 방법
1. 휴대폰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2.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핀 안내]
상기 두가지 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법정 대리인 인증을 통한 회원 가입은 불가 합니다.
'일상·느낌·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OK캐쉬백] 비밀번호 잠금 해제가 무엇인가요? (0) | 2020.09.10 |
---|---|
[OK캐쉬백] 회원 가입 시 본인 인증 수단을 알려주세요 (0) | 2020.09.10 |
U+ 현역병사 데이터 33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0.09.03 |
U+ 현역병사 데이터 55 요금제를 알아봅니다. (0) | 2020.09.03 |
u+ 추가요금 걱정없는 데이터 시니어 49요금제를 알아봅니다. (0) | 2020.09.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