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44 % 미만 멈춤/오류코드 11-001(13-002) 발생합니다.
11-001 또는 13-002 오류코드 해결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 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파 감도 확인, 제품 연결(기기 추가) 재시도 안내
①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②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아이폰은 해당 없음)
③ '고급' 실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제품 연결(기기추가) 재시도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안내
스마트싱스 실행 → 홈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 '설정' 선택 → '문의하기' 선택 → '오류보내기' 선택(삼성멤버스 연동) → 제품 선택 →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 발생 빈도 선택 → 증상/문의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답변 확인 방법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알림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삼성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 98 %(99 %) 멈춤/오류코드 05-001, 15-300 발생합니다.
예상원인
제품과 공유기 사이의 Wi-Fi 수신 감도가 낮아 연결 장애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15-100 또는 15-300 오류코드 해결 방법
■ 전파 감도 확인, 전원 재연결, 공유기 이름 변경 안내
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기기와 Wi-Fi 공유기 간의 전파 감도 확인
② 기기(실내기)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연결 재시도
③ Wi-Fi 공유기의 이름이 한글인 경우, 영문으로 변경 후 연결 재시도
■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Wi-Fi 리셋 방법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안내
스마트싱스 실행 → 홈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 '설정' 선택 → '문의하기' 선택 → '오류보내기' 선택(삼성멤버스 연동) → 제품 선택 →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 발생 빈도 선택 → 증상/문의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 답변 확인 방법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알림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출처: 삼성전자 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69&product=10495
IT
SAMSUNG 시스템 에어컨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44 % 미만 멈춤/오류코드 11-001(13-002)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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