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벽걸이(창문형)에어컨 - 에어컨 세척 서비스 안내(벽걸이 에어컨 포함) 입니다.
1. 이제껏 우리들의 에어컨은 시원한 공기 그것만으로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2. 연일 이어지는 폭염 특보로 전국이 몸살을 앓고 있으며, 일부지역에서는 초미세먼지 주의보까지 추가로 발령되었습니다.
3. 미세먼지 걱정에 창문을 꼭 꼭 닫고
4. 집안 공기를 위해 들여 놓은 많은 것들, 과연 우리의 공간은 괜찮을까요?
5. 정작, 그곳만은 지나쳐 버린 채
6. 보이나요? 이미 빼곡히 쌓인 먼지와 잔뜩 낀 곰팡이, 세균들
7. 에어컨 세척!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8. 세계 최고의 에어컨을 만드는 삼성전자! 이제 삼성전자의 기술력을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9. 국내 최고, 업계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한 삼성전자서비스!
10. 에어컨 세척 서비스는 고객이 콜센터로 접수하면 전문세척팀이 방문하여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11. 현장에 도착한 에어컨 세척팀은 가장 먼저, 에어컨 상태를 점검하고 확인합니다.
12. 이후, 체계적인 에어컨 세척 절차에 따라 에어컨 내부 오염물질을 완벽히 제거, 에어컨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되돌려 놓습니다.
13. 또한 한국냉동공조협회가 인증한 세척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14. 에어컨 세척서비스 후, 어떤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15. 에너지 효율을 높여 상대적으로 저렴해진 전기요금
16. 정기적인 세척서비스를 통해 잔고장 없이 늘어난 에어컨 수명
17. 그러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세척 주기를 지키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18. 우리가 머무는 곳을 위해
19.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숨 쉬기 위해
20. 믿을 수 있는 공기가 필요합니다.
21. 실내 공기의 정직한 순환!
22. 삼성전자 에어컨 세척 서비스
samsung 벽걸이(창문형)에어컨 - 분해세척 / 내부세척에 대해 알려주세요.
에어컨 세척 안내
에어컨은 전문세척과 일반세척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문세척/일반세척 차이점
분해세척(일반세척/전문세척)은 보증이내 제품이라도 1회부터 유상입니다.
세척은 에어컨의 먼지나 오염물을 청소하는 것으로,
전문세척은 전문세척 엔지니어가 전문세척 장비를 이용해서 하는 것으로서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어도 내부를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실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세척은 서비스 엔지니어가 '친환경 세척용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하는 것으로서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있을 때, 제품을 점검하고 조치하는 경우에 주로 실시합니다.
사용 중 안 좋은 냄새는 제품 외 주변 환경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도 있어서 세척 후에도 제거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서비스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고 판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서비스 엔지니어가 방문 점검 시, 전문세척이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samsung 벽걸이(창문형)에어컨 - E101/EA01/통신에러가 발생합니다.
[창문형 에어컨]
예상 원인
에어컨 내부 기판 간의 통신이 안되는 에러입니다.
조치 방법
전원 코드 분리 안내
제품 내부의 통신이 안되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전원코드를 분리하여 1분 후 다시 연결 해 보십시오.
[벽걸이 에어컨]
예상원인
실내외기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실외기 전원이 차단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제품 전원 확인
실외기 쪽에서 전원코드가 콘센트에 꽂혀 있는지 또는 전원선이 차단기에 연결되어 있고 차단기는 올라가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실외기 전원이 차단되었을 경우 통신 에러(점검)가 발생하게 됩니다.
※참고
홈멀티 에어컨의 벽걸이 에어컨인 경우에는 통신 에러가 발생한 경우 실외기의 전원을 확인해 볼 수 있겠으나 벽걸이 단독인 경우 인버터 에어컨에서만 통신 에러를 표시해 줍니다.
또한 통신 에러가 발생했을 때 전원선의 문제가 아닌 통신선의 문제일 경우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도 통신 에러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전원은 안정적인 벽면 콘센트에 연결해야 합니다.
전원 초기화 또는 스마트 리셋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1분 후 다시 올리면 전동변이 초기화가 되면서 정상 가동할 수 있습니다.
2014년 이후 인버터 모델은 스마트 리셋 기능이 있습니다.
홈멀티 (2 IN1) 제품은 스마트 리셋은 스탠드에서 실행 합니다. 2014년 이전 제품들은 전원 코드를 빼고 1분 뒤 다시 연결 해 주세요.
※ 참고
스마트리셋이 적용된 벽걸이 에어컨의 경우 [확인] + [바람세기 ▽] 또는 [확인] + [무풍]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차단기 또는 전원코드를 뺐다가 다시 끼운것과 같은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69&product=10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