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탠드 에어컨]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이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돼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기기가 홈 공유기에 연결이 안 되는 경우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앱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5. 또한 기기에 Wi-Fi 아이콘이 있는 경우
6. 홈 공유기에 연결된 PC나 휴대폰으로 공유기의 설정페이지에 접속합니다.
7. Wi-Fi 이름을 영어나 숫자만으로 구성된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8. 저장(Save) 버튼을 누릅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삼성 [스탠드 에어컨]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집니다.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삼성 [스탠드 에어컨]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1. 가전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가전기기의 WiFi 모듈 교체 또는 구입이 필요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이전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5. 기기의 SSID가 보이지 않으면
6. WiFi 모듈 교체 또는 동글 구입이 필요합니다. AS 센터로 문의주세요.
삼성 [스탠드 에어컨]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가 안보임)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Wi-Fi 목록에서 [Air Purifier a/c]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찾아봅니다.
6. Wi-Fi 목록에 없을 경우, Wi-Fi 모듈을 교체하거나 동글을 구입해야 합니다.
7. 삼성전자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삼성 [스탠드 에어컨] E101, ER01, EA01, C101 에러가 깜박입니다.
예상 원인
실내기와 실외기가 서로 통신을 하지 못할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차단기 리셋 확인
실내기외 실외기가 통신을 하지 몼했을 때 나오는 에러 입니다.
차단기를 내렸다 1분뒤에 올려 주세요.
업소용 모델은 대부분 실외 전원 방식입니다.
스마트 리셋 확인
순간적인 노이즈로 인하여 오동작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리셋을 시켜보세요.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69&product=10491
'일상·느낌·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msung [스탠드 에어컨] 먼지거름필터 분리, 조립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3.07.08 |
---|---|
samsung [스탠드 에어컨] 켜짐시간 예약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23.07.07 |
삼성전자 [에어컨] 에어컨 스마트싱스(안드로이드용), Wi-Fi 네트워크 연결 방법을 알고 싶어요. (0) | 2023.07.01 |
삼성전자 [에어컨] 리모컨에 음성인식(빅스비) 기능이 안됩니다. (0) | 2023.06.30 |
삼성전자 [에어컨] 에어컨 실내기에서 물이 떨어져요 (0) | 2023.06.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