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혜택 - [복지할인 저소득층] 기존에 장애인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중복혜택이 가능한가요?
혜택 > 약정/할인혜택
복지할인은 복지종류와 관계없이 주민번호당 상품별 각 1회선만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두 가지 유형의 대상자이시면 원하시는 복지유형 선택 후 등록 가능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혜택 -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KT를 가입한지 2년이 경과한 고객이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요금제에 따라 매월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쇼킹스폰서, 스마트스폰서, LTE스폰서, 5G스폰서 가입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단, 약정 만료 전 D-3개월 부터 만료 후 1개월 이내라면 가입 신청 가능하며 5G요금제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합니다.(3G/LTE 요금제 상태에서만 가입가능)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모두 가입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동일명의라도 결합이 되어있다면 모두 가입 가능하고 각각의 회선수가 인정되어 보너스 데이터도 2회선 x 100MB씩 제공됩니다.
단, KT 멤버십은 회선수가 아닌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포인트가 제공되므로 보너스 포인트는 1,000점 제공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 사용 시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등 지정 단말은 수시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지정 단말은 아래 절차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 KT 와이파이 단말 해제 방법
① first.wifi.olleh.com 사이트 접속 → WiFi 이용권 [PIN] 등록 → '구매처 및 이용안내' 클릭 → 사용 시 주의사항의 '단말변경' 링크 클릭
② 변경 페이지에서 해당 PIN코드 입력 → 개인정보입력 (가족 중 아무나)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도 가입할 수가 없어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혜택 - [복지할인 저소득층] 어떻게 신청하나요?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로 방문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기초연금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차상위계층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
※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 1인당 1번호에 한함 (타통신사 포함하여 1번호만 가능)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올레 KT) 혜택 - [복지할인 저소득층] 기존에 장애인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중복혜택이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