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멤버십은 KT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이용요금(최종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모바일 사용 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은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됩니다.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모바일 가입 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VVIP/VIP 요금제 가입 시 시점에 따라 다음달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1~15일 가입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가입 시 다음달 16일 승급. 요금제 가입 후 승급 시점까지 정지 없이 유지 조건. ‘22년 12월 1일 기준)
※ 연간 이용요금은 5대 상품의 모든 연체액, 부가세,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회수대행, 단말대금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등급 산정 기준일 직전 12개월의 합산액을 말함 (선택약정 할인금액은 포함. 그 외 요금할인 금액은 제외. 등급 산정 기준일 이전 해지한 회선의 이용요금은 제외)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내 명의로 KT에 2개 이상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등급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멤버십은 유무선통합 멤버십으로 고객님 명의로 된 여러 개의 KT상품를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고객님 명의기준으로 연간 이용요금을 합산하여 하나의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고객등급은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로그인 후 혜택 > 멤버십 안내 > My 멤버십 접속 시 확인 가능
ㆍ 마이케이티 앱 > 홈화면 > K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
ㆍ KT 멤버십 앱 접속 시 확인 가능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느낌·생각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