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느낌·생각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by 델피디움 2022. 12. 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멤버십은 KT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이용요금(최종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모바일 사용 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은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됩니다.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모바일 가입 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VVIP/VIP 요금제 가입 시 시점에 따라 다음달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1~15일 가입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가입 시 다음달 16일 승급. 요금제 가입 후 승급 시점까지 정지 없이 유지 조건. ‘22년 12월 1일 기준)

※ 연간 이용요금은 5대 상품의 모든 연체액, 부가세,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회수대행, 단말대금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등급 산정 기준일 직전 12개월의 합산액을 말함 (선택약정 할인금액은 포함. 그 외 요금할인 금액은 제외. 등급 산정 기준일 이전 해지한 회선의 이용요금은 제외)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내 명의로 KT에 2개 이상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등급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멤버십은 유무선통합 멤버십으로 고객님 명의로 된 여러 개의 KT상품를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고객님 명의기준으로 연간 이용요금을 합산하여 하나의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고객등급은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로그인 후 혜택 > 멤버십 안내 > My 멤버십 접속 시 확인 가능
ㆍ 마이케이티 앱 > 홈화면 > K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
ㆍ KT 멤버십 앱 접속 시 확인 가능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