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 [지니팩] 가입하면 지니서비스는 데이터가 모두 무료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지니팩 서비스를 가입한 휴대폰(5G/LTE)에서 음악 스트리밍 할 경우에만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입니다.
아래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무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지니 앱 다운로드 및 업그레이드
- 지니 스트리밍 서비스 이외의 음악 다운로드, VR 콘텐츠, 뮤직비디오 이용 등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 [착신전환 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신 시 착신전환 신청한 현재 번호로 수신되는지 착신 설정한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수신 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핸드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 + 71 + 연결희망번호 + [*무멘트] + 통화 (딩동댕)+ 종료해 보시거나 016-200-6016번으로 재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이 되지 않을경우 핸드폰 소지 후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588-0010핸드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100(통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편의점에서도 요금 납부가 가능한가요?
네~KT 대리점이나 플라자의 업무시간이 아닐 때 방문하여 요금 납부가 가능한 고객님들을 위해 편의점에서도 24시간 요금납부가 가능합니다. 다만 납부방법이 지로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명세서와 함께 발송되는 QR코드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우편/이메일/MMS/스마트명세서인 경우 가능)
ㆍ 결제수단 : 현금, 계좌이체, 신용카드(삼성/현대/롯데/외환)
ㆍ 가능 편의점 :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모바일 - [메시지매니저 서비스] 메시지매니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메시지매니저 서비스는 문자 메시지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이나, 현재 종료되어 이용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 [청소년 정보료 상한제] 청소년 정보료 상한제 는 무엇인가요?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 중 핸드폰으로 데이터에 접속하여 콘텐츠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정보이용료에 대해 고객이 희망하면 부과 상한을 0원/3천원/1만원/2만원/3만원 중 선택할 수 있는 제도로, 청소년들의 과도한 정보이용료 이용에 따른 과다 금액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청소년 보호제도 입니다.
■ 이용가능 고객
- 청소년 요금제
※ 청소년(알) 요금상품 가입자에 대해 "정보료 상한 부가서비스" 자동가입 됨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휴대폰요금 납기일은 언제인가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21일,25일 중 선택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kt는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추가인출일은 납기일별 매월 상이하며 개별 명세서에 수록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차 승인, 2차 승인 중 선택
- 1차 승인 : 매월 11일~14일경 승인
- 2차 승인 : 매월 20일~24일경 승인
■ 지로 : 매월말일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지정 납기일이 지나도 청구월의 말일까지 납부할 경우 가산금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납 및 이번 달 요금은 가까운 플라자/대리점 방문 및 고객센터,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전용 계좌, 실시간계좌이체)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KT 모바일 - [지니팩] 가입하면 지니서비스는 데이터가 모두 무료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