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 음성통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 [LTE 데이터쿠폰] 구매한 쿠폰 내역 조회 및 재전송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로 구매/수신 하신 쿠폰의 경우 기프티쇼 홈페이지(www.giftishow.com 및 어플에서 내역 확인 및 재전송 가능합니다
KT 또는 타업체로부터 사은품 등으로 LTE 데이터쿠폰을 무상 제공 받으신 경우, 쿠폰을 제공한 측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올레 KT - 중고, 해외구입, 제조사 매장에서 구입한 단말기가 생겼어요. KT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이 가능한 단말기일 경우 현재 사용하고 계신 KT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에 가입한 유심이 없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유심이 아닌 새로운 유심으로 사용하기 원하신다면 가까운 대리점 방문하여 개통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음성통화
올레 KT -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14)로 문의 후 중계기 설치에 관련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였다고 하여 바로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전파상태 등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통해 중계기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고, 설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 [스마트 스폰서] 전용요금제가 아닌 타요금제로 변경을 하면 할인금액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변경하신 시점부터 할인이 중단됩니다.
다만, 약정 종료 전에 전용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변경하신 요금제에 맞춰 다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약정이 해지되고, 할인 반환금이 발생되며, 다시 전용 요금제로 바꾸시더라도 할인이 재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 금융
올레 KT -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www.ipns.kr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olleh KT -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