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기존 신한 카드 회원의 경우 신청서 없이 유선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주민등록상 기준으로 만 65세 이상자임을 확인하신 후 카드사로 유선재발급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은행에서는 현재 유선재발급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 카드를 두 장 발급 받을 수는 없나요?
부정 사용 방지를 위해 시니어패스카드는 1장만 발급 가능하며, 재발급을 받을 경우 처음에 발급받은 카드는 재발급 3일 뒤부터 이용 불가합니다.
티머니 | 시니어패스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발급 대상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대여ㆍ양도 시 이용자에게 승차구간 여객운임과 그 운임의 30배를 추징하고, 대여ㆍ양도자는 1년간 카드 사용 및 발급이 제한됩니다.
티머니 | 버스-전철-버스간 환승할인은 적용되나요?
기본요금을 납부한 상태에서 지하철 하차 후 30분 이내 서울/ 경기/ 인천버스 탑승 시 0원으로 환승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 체크/후불카드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체크/후불카드는 발행 카드사를 통해서 본인확인 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를 하실 경우 신용카드 기능은 즉시, 무임카드의 무임승차 기능은 다음날부터 정지됩니다.
또한 분실한 경우 티머니 충전 잔액은 환불이 어려우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티머니 | 시니어패스 등 무임교통카드로 교통 이용시 갑자기 사용할 수 없는 카드입니다 나와요
무임 교통카드 이용 불가 시 발급처인 주민센터 또는 신한카드사(☎1544-7000)로 전화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 서울시 1회용 무임승차권은 발매는 어떻게 하나요?
무임발매기에 설치된 스캐너를 통한 신분증 인식으로 무임대상여부를 확인하고 보증금을 예치한 후 발급하되, 1회권 반환 시 보증금을 환불 받으면 됩니다.
티머니 | 민센터에서 발급받은 무임카드가 인식이 안돼요.
해당 행복복지센터(주민센터) 방문하시어 새 카드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 무임교통카드 대상자인데 티머니 카드로 무임카드 발급이 되나요?
당사에서는 별도의 무임카드를 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무임카드는 국가유공자카드, 장애복지카드, 경로무임카드 3가지가 있으며 국가유공자 카드는 보훈처, 장애복지카드 및 경로 무임카드 발급 문의는 관할 행복복지센터(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티머니 | 오즈뷰어 화면 상단의 프린트 버튼을 눌렀는데 출력이 안 돼요, 반응이 없어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으로 브라우저를 '윈도우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컴퓨터의 시작 버튼 클릭(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아이콘 모양 클릭)
② Internet Explorer 아이콘의 오른쪽 버튼 클릭
③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④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로 접속 후 거래내역 화면으로 이동
출처 T머니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IT
Tmoney | 기존 신한 카드 회원의 경우 신청서 없이 유선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