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사용처를 알려주세요.
전국 대중교통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며 택시 및 유통점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를 구매했는데 분실/도난 서비스는 어디서 등록하나요?
대중교통안심카드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분실/도난 서비스로 등록된 카드만 분실 시 분실/도난 신고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미등록 카드: 전체메뉴→ 카드 등록에서 카드 번호 등록→ 분실/도난 서비스 체크하여 등록
홈페이지 등록된 카드: 전체메뉴→ 등록된 카드 현황→ 해당 카드번호 옆 서비스 변경의 [신청/해지] 선택→ 분실/도난 서비스 체크하여 등록
분실/도난 서비스 등록된 카드는 분실 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고객센터(상담원)을 통해 분실/도난 신고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 안심카드 전용 ARS 1644-0088)
분실 신고(계좌정보 기재 후 분실 신고 시 진행됨) 후 ㈜티머니가 정한 기준 시점에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카드 잔액을 환급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시점으로부터 익일 06시 기준 잔액 환불, 카드값 제외)
티머니 | 사용하고 있는 대중교통안심카드를 다른 사람과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1인 1카드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타인에게 양도/양수 할 수 없습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도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대중교통안심카드 등록 시 소득공제와 마일리지 서비스를 추가 등록하시면, 소득공제/ 마일리지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드번호 등록 후 소득공제, 마일리지 서비스 등록을 각각 체크하여 등록하셔야 합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구매 후 분실/도난 서비스를 등록 하지 않았는데 카드를 분실했어요. 분실신고 할 수 있나요?
반드시 분실/도난 서비스가 등록되어있어야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잔액환불이 완료되었는데 분실신고 시점이 잔액과 환불된 잔액이 상이한데요?
분실 접수 후 익일 오전 6시 기준의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금액으로 환급되므로 환급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를 재사용등록했는데 카드는 언제쯤 사용할수 있나요?
재사용 등록 후(카드 잔액 0원처리) 익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지역별 상황에 따라 최대 3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는 왜 재사용등록(0원처리)하고 잔액을 계좌로 받아야 하나요?
분실등록(신고) 시점에 잔액환불의 절차가 진행되어 이미 잔액환불이 고객계좌로 입금되었거나 입금 예정임으로 재사용 등록시에는 잔액을 0원 처리 후 카드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합니다.
티머니 | 티머니onda 결제가 2번되었어요
택시요금 이중 결제로 인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티머니onda 고객센터 1644-063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12시~13시 )로 연락주시면 이중결제 여부
확인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주실때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출처 T머니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IT
Tmoney | 대중교통안심카드 사용처를 알려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