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사용하시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의 잔액을 전액 환불 후 전환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잔액은 3 영업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수수료는 500원 입니다. (전환가입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후불청구형 서비스 전환 → 등록가능한 카드사선택
티머니 |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한가요?
충전형은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하나 앱내 소액결제나 법인신용/체크카드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또한 오프라인(편의점 등)에서 현금으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개인) 명의일 경우에만 가능한 서비스로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티머니 | 어린이 / 청소년 사용자도 모바일티머니를 이용할수 있나요?
'충전형'은 어린이/청소년 사용자라도 사용가능합니다.
앱 내에서 어린이/청소년 등록은 별도로 진행하셔야 해당하는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어린이/ 청소년 사용자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신한 마이틴즈플러스 가족카드(만 15세 이상 자녀명의의 가족카드) 이용 시 휴대폰 명의와 마이틴즈플러스 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후불청구형 등록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되나요?
'충전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앱내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모두 동일한 본인 명의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이름기준 (우리카드 경우 가족카드 이용불가)
티머니 | '충전형'과 '후불청구형'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충전형'은 사용할 금액을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앱 내에서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충전하거나 티머니카드와 같이 충전지점에서 현금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후불청구형'은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로 후불청구되는 방식입니다.
-신한 : 신용/체크,가족카드 신용/체크(BC제외)
-우리 : 신용/체크
-하나 : 신용/체크,가족카드 신용
-국민 : 신용/체크, 가족카드 신용(BC제외)
-농협 : 신용,가족카드 신용
-삼성 : 신용,가족카드 신용
-현대 : 신용
-롯데 : 신용
-BC하나 : 신용/체크 본인카드만
-BC SC제일은행 : 신용/ 체크 본인카드만
-수협 : 신용/가족카드 신용
-기업은행비씨,대구은행비씨,부산은행비씨,경남은행비씨,바로카드비씨 : 신용
체크카드의 경우 소액 신용한도가 제공된 경우에만 사용가능하며, 소액 신용한도의 부여 및 관리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티코인 충전 및 현금 충전서비스는 이용불가합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이란 무엇인가요?
대중교통, 택시 및 편의점 등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하신 금액을 신용카드 대금으로 합산하여 후불 청구하는 서비스입니다.
츨처: 티머니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일상·느낌·생각
T-money |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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