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느낌·생각

OK 캐시백 -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 발급되나요?

by 델피디움 2022. 4. 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K CASHBAG -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 발급되나요?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더라도 OK캐쉬백 카드가 자동 발급 되지 않습니다.
자체 발급되는 OK캐쉬백 카드가 따로 없어 제휴사를 통한 현장 발급 또는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물(현장발급)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가능하며 엔크린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등록 하신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그 외 제휴사를 통해 발급된 제휴 멤버쉽 카드의 경우 okcashbag.com 또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직접 등록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필수)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제외한 카드 사용 등록 시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원할한 상담을 위해 본인 확인에 필요한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어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방법
* 휴대폰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통화 - 고객행복센터에 전화를 하여 본인확인을 거치시면 인증번호를 제공받아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OK캐쉬백회원 및 본인 확인에 필요한 본인의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고 고객행복센터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행복센터 상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고객행복센터 : 1599-0512 / (상담시간 09:00~18:00 토요일/공휴일 제외)




OK CASHBAG - 캐쉬백 카드 여러 개 사용 가능한가요?
OK캐쉬백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통합 관리 됩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카드를 소지/사용하셔도 동일한 명의로 등록되어있으면 포인트는 자동 합산됩니다.




OK CASHBAG - OK캐쉬백 카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자체 발급되는 OK캐쉬백 카드가 따로 없어 제휴사를 통한 현장 발급 또는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물(현장발급)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가능하며 엔크린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등록 하신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그 외 제휴사를 통해 발급된 제휴 멤버쉽 카드의 경우 okcashbag.com 또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직접 등록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필수)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제외한 카드 사용 등록 시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원할한 상담을 위해 본인 확인에 필요한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어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미성년자도 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만 14세 이하의 경우 제휴사 카드발급 조건에 따라 가능하나, 일부 발급제한 되는 곳도 있습니다.
제휴사를 통해 카드 발급 받으신 후 OK캐쉬백 홈페이지를 통해 법정 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거친 후 카드 등록 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4세 미만 회원명의의 휴대폰을 소지하신 경우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인증 후 법정 대리인 동의 진행하여
모바일 카드발급 가능하오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카드 해지하려면?
사용하실 카드번호를 기재하시어 1:1 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면 사용하실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 분실/해지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휴사 신용카드 및 SKT 멤버쉽 카드 경우 각 카드사 와 통신사를 통해서만 해지 가능 합니다.





OK CASHBAG - 카드 분실신고를 취소하고 싶어요.
분실한 카드가 정상 해지처리 된 경우는 해지된 카드로는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카드 해지내역을 다시 취소 후 재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1:1 메일 문의 또는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면 정상카드로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
※ 단, SKT 제휴카드일 경우 당사에서는 카드 상태 변경처리가 어렵습니다. 회원님의 양해를 바라며,
SK텔레콤(1599-0011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로 문의하여 카드 상태를 변경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OK CASHBAG - 제 카드번호를 잊어버렸어요.카드를 분실하거나 카드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캐쉬백 카드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및 포인트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OK캐쉬백 고객센터를 통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아래의 내용으로 재발급 진행 부탁 드립니다. 

- 제휴사 신용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카드사를 통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 가맹점을 통해 발급받으신 OK캐쉬백 카드의 경우 가맹점을 통해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카드 명의자 기준으로 통합 관리 되므로, 분실하신 카드 외 회원님 명의의 다른 캐쉬백 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대체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캐시백  자주찾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