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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SKT 누구 - [투약알림] 투약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by 델피디움 2022.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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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NUGU - [투약알림] 투약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투약 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투약 알림 1개당 투약 시간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SKT NUGU - [투약알림] 투약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투약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간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간이 현재 시간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삭제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을 동시에 설정할 수는 없나요?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은 시간에 맞춰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동일한 시간으로 알림 설정은 불가합니다.
단, NUGU 알람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나, 개인의 설정 상태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알람이 먼저 실행된 후, 투약알림이 동작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 [누구오팔 안심] 누구오팔 안심은 어떤 상품인가요?
[누구오팔 안심] 시니어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제공하는 다양한 특화서비스에 시니어의 위급 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하는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를 더한 상품입니다. 




SKT NUGU - [누구오팔 안심]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누구오팔 안심] 은 월 4,500원(부가세포함)으로 가입 시 매월 정기결제 되는 상품입니다. 




SKT NUGU - [누구오팔 안심] 가입 절차에 SK쉴더스와 계약하는 과정이 있던데, 이걸 꼭 해야 하나요?
[누구오팔 안심] 개인정보 규정 상 관제 서비스를 운용하는 주체인 SK쉴더스 내에 직접적으로 고객 정보가 저장되어야 하기에 가입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위급 상황 시 119, 112 등 연계기관에 빠르게 출동지 정보를 전달하고 결과를 MMS로 전달하는데 참고하고 있습니다.




SKT NUGU - [ADT 24시간 케어]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누구오팔 안심의 ‘ADT 24시간 케어’는 시니어 고객의 위급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 하여 시니어 고객의 보호자가 즉시 대응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니어의 긴급 상황에서 보호자가 문자 수신을 받지 못하는 경우(비행기 모드, 심야시간 등)에도 시니어가 '살려줘' '도와줘' '구해줘' 등의 SOS 발화 시 SK쉴더스 관제센터에 접수되어 시니어와 전화 연결을 시도합니다. 

전화연결 시도 후 3회 이상 미수신 시에는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고객의 발화 음성내용을 확인하여 오발화, 오인식 또는 허위신고 여부를 점검한 후, 정상적인 구조요청일 경우 119 출동으로 연결됩니다. 

발화 음성내용은 사용자가 동의한 경우에만 수집하며, 동의 여부는 NUGU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 > 메뉴 > 설정 > 사용자 설정 > 음성 데이터 관리 > 품질 개선을 위한 음성정보 수집’ 에서 수집을 허용한 고객에 한하여 점검을 진행합니다.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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