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 [생활알림] 생활알림 제공 시간은 언제인가요?
[생활알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설정된 시간 범위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추후 알림 제공 시간 및 알림 종류가 계속 확대 예정입니다.
SKT 누구 - [생활알림] 생활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생활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시간 정보에 따라 각 시간대별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누구 - [opal 관리] 당일의 이용통계가 보이지 않아요.
전일 23시 59분 59초를 기준으로 최근 7일의 데이터를 집계하여 제공하므로 가입일을 비롯한 당일의 데이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SKT 누구 - [opal 관리] 실제 사용한 감정키워드가 무엇인지, 발화를 확인할 수 있나요?
행복감, 고독감, 우울감, 심리적 안녕감으로 구분되는 감정키워드에 대한 발화수를 확인합니다.
개별 발화 내용 및 사용한 단어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발화를 통해 예상되는 감정키워드 분류에 대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 opal 관리] 얼마의 기간에 대한 통계를 공유받을 수 있나요?
최근 7일간의 이용에 대한 통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SKT 누구 - [opal 관리] opal 관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opal 관리] 서비스는 NUGU opal 특화서비스로 시니어의 NUGU 이용 패턴을 리포트로 제공합니다.
최근 7일 간의 일별 서비스 사용량, 서비스별 사용 비중, 투약알림 수행 여부, 두뇌체조 문제풀이 수, 감정키워드 사용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누구 - [opal 관리] opal 관리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누구오팔]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메뉴 > opal 관리를 통해 이용자 본인의 리포트를 확인하실 수 있고, 이용자가 <공유설정> 기능을 통해 등록한 공유자 역시 메뉴 > opal 관리를 통해 누구오팔 이용자의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 [opal 관리] 이용통계가 업데이트 되는 시점은 언제인가요?
전일 23시 59분 59초까지의 데이터를 집계하어 오전 8시 이전에 업데이트 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늦어질 수 있습니다.
SKT 누구 - [opal 관리] 장시간 미사용 알림 기능이 궁금해요.
데이터 집계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2일간 NUGU 이용량이 전혀 없을 경우, 만약의 위험에 대비해 등록된 공유자에게 2일간 미사용 되었음을 알립니다.
앱 푸시메시지로 전달하기 때문에 공유자의 NUGU 앱이 설치되고 로그인 된 상태여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일상·느낌·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누구 - 투데이' 메뉴 상단에 제 이름이 노출되고 있어요. 어디서 등록/수정 할 수 있나요? (0) | 2022.03.16 |
---|---|
SKT 누구 - T전화 앱에 NUGU 계정을 꼭 연동해야하나요? (0) | 2022.03.15 |
SKT 누구 - [누구오팔] 이용권은 몇 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0) | 2022.03.07 |
SKT [NUGU] [누구오팔] 누구오팔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2.02.25 |
SKT [NUGU] 알버트의 체험존은 어디에 있나요? (0) | 2022.0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