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11번가 음성 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SKT NUGU] (11번가)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무엇인가요?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음성 주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11번가에서 엄선한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음성 주문 시 T멤버십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 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11번가) 상품 가격이 들어갈 때마다 다르게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가격은 '고객 최적가'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과 T 멤버십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자동 적용된 최종 가격입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11번가 쿠폰의 종류와 유효기간, T 멤버십 혜택 등에 따라 상품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상품이 사라졌어요.(구매가 안 돼요)
NUGU 디바이스에서는 엄선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상품의 수량이 일시 소진될 경우에는 상품 주문이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11번가)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에서만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결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11번가에서 OOO 주문해줘" 와 같이 말씀하신 후, 안내되는 상품의 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NUGU 앱을 통하여 음성명령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 번에 한 개씩의 주문만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 장바구니 담기 등의 기능은 추후 확대 제공할 예정입니다.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일상·느낌·생각
[SKT 누구]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