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11번가) 11번가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에 한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11번가 초이스에 없을 경우, 11번가 전체 검색결과를 보내드립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전체 검색 결과 확인' 선택해 11번가 검색결과로 이동)
[SKT NUGU] (11번가)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거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되어 있으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에서 11번가 ID를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11번가 로그인'을 통하여 11번가 ID를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며, 이 메뉴에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바로 말씀해보세요.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SKT NUGU] (11번가)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에는 음성 주문 시 간편하게 자동결제 됩니다.)
스마트폰 결제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SKT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배송지' 를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SKT NUGU] (11번가)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결제수단'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 등록시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일상·느낌·생각
[SKT 누구] (11번가) 11번가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