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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NUGU (도미노/BBQ) 주문을 취소,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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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NUGU (도미노/BBQ) 주문을 취소, 변경하고 싶어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의 경우, 주문 접수 이후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에도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 차례 안내를 드리고 있으므로 주문 이후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신메뉴'는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도미노/BBQ 서비스의 '신메뉴'는 별도의 설정 없이, "도미노피자(또는 BBQ) '신메뉴'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메뉴' : 꽃게 온더 피자 세트
    - BBQ '신메뉴' :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SKT NUGU (도미노/BBQ) 배달 지역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배달 가능한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가능 여부는 NUGU 앱에서 배달 주소를 등록 시 안내드리고 있으며, 제휴사 배달 가능 지역 외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배달 가능한 다른 주소를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아래 제휴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고객센터(1577-3082),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 BBQ: BBQ 고객센터(080-3436-0507), BBQ 홈페이지(www.BBQ.co.kr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문이 잠겨있다고 나와요.
    NUGU 앱을 통하여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설정 메뉴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나의 NUGU 관리 중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음성 주문 설정 중 도미노피자/BBQ 음성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데 이미 진행 중인 주문이 있다고 나와요.
    NUGU를 통한 주문은 배달이 종료되지 않은 주문 건이 있을 경우 추가 주문이 불가합니다. 
    이전 주문 건의 배달이 종료된 이후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배달 시간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영업시간 정책을 그대로 준용하고 있습니다. 제휴사별 주문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그 외 시간은 주문 가능한 시간이 아니라는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주문 가능 시간]
    - 도미노피자 :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 BBQ : 오전 11시 ~ 오후 11시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