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CJ온스타일 서비스는 TV의 CJ온스타일 라이브 채널에서 방송 판매중인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보험 상품 및 순금 상품을 제외한 여행/보험/렌탈 상품의 상담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전 방송 상품이나 다음 방송 상품을 검색하여 주문하는 기능은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온스타일 ARS 전화 주문 또는 CJmall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를 통해 가능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결제수단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온스타일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온스타일 주문이 제한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일상·느낌·생각
SK텔레콤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